해피만다라 페스티벌 ‘해피아라한의 탄생’…오는 28일 홍천 개최

해피만다라 페스티벌 ‘해피아라한의 탄생’…오는 28일 홍천 개최

올해 처음으로 사단법인 해피만다라에서는 ‘해피만다라 페스티벌:해피아라한의 탄생’ 이라는 타이틀로 강연, 토크쇼, 전시, 체험, 공연 다양한 볼거리, 놀거리, 먹거리, 살거리, 잘거리 오거리를 제공한다.

이날 해피만다라페스티벌 기념 퍼포먼스로 동휘스님의 그림퍼포먼스가 펼쳐질 예정이다. 페스티벌에 본 행사에 앞서 수계식도 함께 진행 될 예정이며, 해피만다라에 위치한 제2의 봉주르 카페 썬즈비는 아직 정식 오픈 하지 않았지만 페스티벌 기간에는 임시로 문을 열어 디아공주 및 만다라 그림 전시와 공연 더불어 먹거리를 준비한다고 전했다.

지역 지자체 관계자부터 홍천군의 대표 축제가 생기는 것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. 힐링을 원하고 자존감을 키우고, 자아성찰과 자연과 함께 하고 싶은 남녀노소라면 누구든지 참석 할 수 있다.

참여하는 이들에게는 식사를 무료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보물찾기 이벤트도 있어 보물을 찾은 이들에게는 동휘스님의 만다라 그림을 증정 할 예정이다.

행사 관계자는 “지역을 대표하는 페스티벌로 자리매김 하는 것 뿐만 아니라 세상의 기운과 빛을 모을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만들고자 한다”며 “앞으로 해피만다라라는 공간에서 무궁무진한 문화의 장이 펼쳐 질 것이며, 전 세계 사람들과 함께 운명의 빛에 초를 하나씩 놓고 갈수 있는 명소로서 알려지게 될 것”이라고 전했다.

 

서울 신문 2017.10.26